삐아 럭키 샤인 틴트 : 07 베스트 인기상 사용후기
삐아의 럭키 샤인 틴트 중 07 베스트 인기상입니다. 제 최애템 중 하나예요.

상장이 달린 수려한 패키지부터 핑크 베이지의 투명한 발색까지, 베스트 인기상을 주고 싶은 틴트!! 단종 소식에 우수수 쟁여놨었는데, 어느새 서너개 밖에 안 남았네요😭
패키지
럭키 샤인 틴트 2 : 07 베스트 인기상 4.3g / 11,000원
처음 나왔을 때는 상장이 달린 패키지였어요. 선물하기 좋은 패키지에 '베스트 인기상'이라는 컬러명도 좋아서 선물도 참 많이 했는데요.

삐아 로고 변경과 함께 럭키 샤인 틴트도 단순한 패키지로 리뉴얼되어 아쉬웠어요. 그 후 제품이 아예 단종이 되어서 패키지가 중요한게 아니게 되어 버렸지만요 ㅎㅎ
사용감 / 보습력
살짝 쫀득한 제형으로 무게감이 있어 보이지만, 실제로 끈적임은 거의 없어요. 마스크 쓸 때도 부담 없을 정도.


촉촉한 타입이라 건조한 입술에 단독으로 사용해도 괜찮아요.
발색 / 지속력
07 베스트 인기상의 수식어 '365일 매일 찾는 꾸안꾸 로즈', 이게 딱 맞는 설명이라 생각해요. 맨입술 느낌의 살짝 바랜 장미색으로, 투명한 립글로스인가 싶을 정도로 예쁘고 자연스럽게 발색되거든요. 꾸안꾸 수식어가 아주 잘 어울리는 색이에요~💖

꾸안꾸 메이크업은 물론이고, 핑크 베이지의 데일리로도 잘 어울려서 진짜 매일매일 바르고 다니기도 했어요.
손등에선 장미보단 말린 장미에 가까운데, 살짝 투명한 발색이라 입술에선 조금 더 붉게 나오는가 싶어요. 브라운이다 싶다가도 입술에 올리면 살짝 붉어지거든요. 입술색에 따라 발색 차이가 있을듯합니다.

팔에선 란제리 골드랑 비슷한 계열 같아 보이지만, 입술에 바르면 란제리 골드보다 상당히 붉어요.
추천 / 비추천
단종템이라 추천에 의미는 크게 없을 것 같습니다만...
쉬어 로즈 계열의 핑크 베이지라 자연스럽게 사용할 용도로 추천해요. 부담 없는 컬러에 광택은 찰랑하게 올라와서 튀지는 않지만 또 안 꾸민 것 같지는 않은 밸런스가 좋거든요.
반대로 또렷한 입술색을 원한다면 비추에 가깝겠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