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삐아 글로우 립 틴트 : #005 뱅쇼 보틀

무료로 제품을 증정받고 작성한 리뷰입니다.

지난달에 SSG 체험단에서 당첨되어 받은 제품이에요. 다만, 의무 후기는 해당 사이트에 체험단 리뷰를 올리는 것으로 끝났고, 이 글은 제품이 마음에 들어 개인적으로 적는 리뷰입니다.


체험단 & 립 제품 물꼬를 튼 김에 하나 더 올리려구요.

삐아의 글로우 립 틴트인데, 일단 케이스가 독특해요. 박스는 불규칙한 무늬에 금박처리된 활자가 있어서 화려한데, 제품 자체는 상당히 깔끔해요. 무채색에 가까운 케이스가 내용물 색과 대비가 되어서 재밌더라구요. 어째선지 유럽 호텔 갔을 때 생각이 나는 패키지였어요.

체험단 신청할 때, 오묘한 딥 체리색과 일렁이는 광에 눈이 번쩍 뜨여서 이건 꼭 당첨되게 해 달라고 기도했던 제품이기도 해요. 색이 정말 매력적이었는데,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표현인 것 같아 내가 바르면 저렇게 나오진 않겠지 하는 맘도 있긴 있었어요.

이미지 출처 : 삐아 (http://www.bbia.co.kr)

실제로 받아서 사용해보니 컬러팁이랑은 분위기가 조~금 달랐어요. 생각보다 붉은 기운이 강하고, 와인빛은 얼핏얼핏 비치는 정도예요. 색도 맑게 나오구요. 그래도 베이스 입술색에 의한 차이려니 납득할 수 있는 정도이고, 또 실제 발색도 마음에 들어서 좋아라 했지요.

포인트가 되면서도 입술만 동동 뜨진 않는 색이라 사용하기 편해요. 꽤 강한 색인데도 부담스럽지는 않은 묘한 색이죠.

매끈하고 반짝이는 광은 맘에 쏙 들었어요. 막을 씌운 느낌이 아니라 입술 자체를 매끈하고 촉촉해 보이게 만들어주는 기특한 광택이에요. 게다가 너무 과하지 않아서 데일리로 쓰기에도 괜찮을 정도? 지나치게 번들거리는 광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, 이 정도가 딱 좋은 그야말로 완벽한 광이라고 생각해요.

그리고 유지력이 상당히 좋아요. 처음에 마스크에 찍어보니 좀 묻어나길래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, 커피 두 잔 마신 후에도 색이나 광택이 수정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살아남았더라구요. 커피에 살아남는 립 제품을 거의 본 적이 없어서 신기했어요. 아, 그래도 식사까지 버티진 못했구요 ㅎㅎ

더불어 착색도 상당히 강하게 남아요. 색도 크게 달라지지 않구요. 이런 액상 틴트류를 몇 개 안 가지고 있어서, 그나마 비슷한 느낌이 있는 제품이랑 발색, 착색을 비교해봤어요.

왼쪽부터

  • 에뛰드 디어 달링 워터풀 틴트 PK003 고구마레드
  • 삐아 글로우 립 틴트 #005 뱅쇼 보틀
  • 어퓨 과즙팡 틴트 RD03 눈치코치리치

우측 눈치코치리치는 색은 많이 다르지만, 광택이 비슷한 느낌이 있어서 나란히 둬 봤는데 사진엔 잘 안 나타나서 혼자 동 떠버렸네요.

착색 후에 보습제를 바르면 물들인듯한 느낌으로 색이 나와서 또 다른 맛이 있어요. 두껍게 바른 곳은 더 진하게 색이 남는 편이니, 안쪽을 도톰하게 바르는게 좋구요.

다만, 입술 상태가 안 좋으면 착색이 얼룩덜룩하게 남기도 해요. 언젠가 한 번 각질 벗겨진 부분만 찐~하게 착색이 돼서 이틀을 가더라구요.

그 외엔 단점을 찾기 어려울 만큼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. 촉촉해서 입술에 부담 없고, 끈적이거나 무겁지도 않아요. 어플리케이터도 부드럽고, 적당한 양만 떠져서 바르기도 쉬웠구요. 특히, 입구에 양 조절할 필요가 없어서 넘나 만족스러워요~ 깔끔 깨끗~♥

봉이 얇고 긴 편인데 의외로 쓰기 편했어요. 살짝 탄력이 있어서 그런가? 입구나 뚜껑 안쪽 등 여기저기 내용물이 묻어나지 않아서 깔끔하게 유지되는 것도 좋아요.

다른 색상 중에서는 #001 차이 보틀이랑 #003 모브 보틀을 마음에 두고 있어요. 발색샷이 제각각이라 감이 잘 안 와서 고민중이에요. 광이 맘에 들어서 다른 색 사서 써 보고 포스팅도 해야지 했었는데, 어찌하다보니 결국 체험단 뱅쇼 보틀로 올리게 됐네요 - 3-

이미지 출처 : 삐아 (http://www.bbia.co.kr)

예쁘게 반짝거리지만 촉촉하고 가벼운 틴트예요. 착색도 훌륭하구요. 풀메이크업에도 어울리지만, 눈 화장하기 싫은 날 입술 쪽에 주의 집중시킬 목적으로도 잘 쓰고 있어요. 광택 덕에 시선이 모이거든요. 네추럴 메이크업에 입술만 톡 터트리는 느낌으로 써도 잘 어울리구요. 여러모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에요~

정가는 9,500원이고, 지금은 SSG.COM에서 6,500원에 팔고 있네요.